부산은행 주택담보대출 BMK357 금리안심 모기지론 자격조건 및 한도

부산은행 주택담보대출 BMK357 금리안심 모기지론 자격조건 및 한도

부산은행은 지방 금융 활성화를 목적으로 부산에 세워졌으며, 지금은 여러 곳에 점포가 있으며, 정부대출도 같이 진행을 하는 은행으로서 부산은행 주택 담보대출 BMK357 금리안심 모기지론 자격조건 및 한도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본인 또는 제3자가 개인 명의의 주택을 담보로 대출을 받고자 하는 개인 고객을 위한 대출로서 일정 기간을 고정 금리로 적용을 받고 남은 기간은 변동금리로 전환하여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단기 금리 상승에 대한 위험성을 회피할 수 있는 상품으로 고정 변동 혼합형의 주택담보대출 상품입니다.

담보물건 소재 지역 주택 담보대출 보유여부 서민 실수요자 여부에 따라 담보 인정비율 30 ~ 70% 적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담보물 감정금액x담보 인정 비율 – 선순위 채권 – 소액보증금 + 보증서 또는 보험금액으로 최소 1백만 원 이상입니다.

부산은행 BMK357 금리안심 모기지론 상환방법 및 대출 기간/금리

부산은행 주택담보대출 BMK357 금리안심 모기지론 금리
같이 보시면 좋은 글
신불자 300대출 가능한 금융권 정리
스마트폰으로 바로 신청할 수 있는 모바일 대출 금융권별로 모두 정리
절대 하지말아야 할 연체금, 과연 연체자대출 가능한곳이 있을까?

고정금리는 3년, 5년, 7년, 적용 시 기간별 금융채 + 2.20%, 변동금리 적용 시 잔액기준 .COFIX + 1.19%

상환 방식 및 대출 기간은 만기 일시 상환 방식은 5년이상 ~ 10년이내이며, 원금균등/원리금 균등 분할상환방식은 10년 이상 ~ 30년 이내 납입하시면 됩니다.

단 거치기간은 대출의 1/3범위 내에서 최장 10년 이내입니다.

부산은행 주택담보대출 우대금리

고정금리 3년, 5년, 7년 적용 시 최대 1.4%까지 가능합니다.

급여 및 연금 가맹점 결제 대금 요양급여 포함 자동이체 (배우자 포함) 0.2%

자동이체 아파트 관리비, 공과금 통신요금(배우자 포함) 0.1%

인터넷 또는 스마트뱅킹 썸뱅크 이용 등록 시 0.1%

예금 평균 잔고 기준 0.2%

매 3개월간 신용카드 사용금액이 1백만 원 이상 0.1% 이며, 2백만 원 이상 일시 0.2%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비거치식 분할상환은 0.2% CB 1~3 등급 0.1% (nice.kcn하위등급 기준) 우대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다자녀. 다문화 노부모 부양 가정 중 어느 하나에 해당 될시 0.1% BIFC입주기간 임직원 0.2%의 우대금리를 적용받을수 있습니다.

이처럼 부산은행은 변동금리와 고정금리를 두 가지 선택을 할 수 있는 상품으로서 변동금리 적용 시에는 3개월에서 6개월의 금리 변동이 있다는 점을 알고 선택을 하셔야 합니다.

대출은 은행에 내방을 하셔야 하며, 전국에 지점중 가까운 곳을 찾아서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부산은행이라고 하면, 어쩌면 생소할 수도 있는 분이 계실 텐데요.

부산은행도 생긴지 60년이 넘은 오래된 은행입니다.

우리가 부산은행이 생소한 것은 텔레비전 광고를 하지 않는 은행이기 때문에 잘 모를 수도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 대신 금리나 대출은 시중에 은행보다는 덜 엄격할 수 있으니 대출을 받는 데에는 오히려 더 좋은 점이 될 수 있습니다.

마무리하며…

지금까지 부산은행 주택담보대출 금리 및 자격조건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주택담보대출의 특성상 대출금이 많은 편이기때문에, 조금의 대출금리 차이가 상당히 높은 상환금액이 될 수 있으니, 금리비교는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https://sexvibe.video bitch degrading anal b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