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소상공인대출 – 코로나19 개인사업자 은행대출 상품 한도확인

하나은행 소상공인대출 – 코로나19 개인사업자 은행대출 상품 한도확인

하나은행에서는 코로나19로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에게 지원을 해주고 있습니다.

특히 대구경북지역에서는 대출만기를 자동으로 연장해주는 특혜를 주고 있습니다.

영업점을 방문하기 힘든 고객들을 위해서 비대면으로 대출서류제출과 대출진행이 가능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매출에 큰 타격을 입었다면 입증할 수 있는 서류를 준비해서 코로나19 소상공인 대출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이 1등급~3등급이라면 3천만원 이하의 한도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금리는 1년간 1.5%로 이용 가능하며 보증수수료는 면제됩니다. 단, 1년이 지난 후에는 금리가 변경될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하나은행 소상공인대출 사업자우대 신용대출

하나은행 소상공인대출 사업자우대 신용대출

사업자우대 신용대출은의 경우 사업업력이 9개월 이상이어야 됩니다. BC카드를 필수로 포함해야되고 신용카드 가맹점의 매출 입금계좌를 하나은행으로 지정한 개인사업자에게 신용대출이 가능합니다.

변동금리로 최저 연 4.4%, 최대 2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하나은행 소상공인대출 부자되는 가맹점 대출

하나은행 소상공인대출 부자되는 가맹점 대출

사업업력 2년이상 기간동안 BC카드를 필수로 포함하고 신용카드 가맹점이 3개 이상으로 당행계좌로 지정한 경우 부자되는 가맹점대출을 시행할 수 있습니다.

변동금리로 최저 연 4.5%로 이용가능합니다. 기본한도는 5백만원으로 3개월 매출액에 따라서 차등적으로 5백만원까지 추가대출이 가능해, 최대 1천만원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하나은행 마스터원 소호담보대출

하나은행 마스터원 소호담보대출

부동산을 담보로 제공하는 개인사업자라면 하나 마스터원 소호담보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변동금리로 최저 연 4.1%로 이용 가능하며, 최대한도는 부동산 담보비중 80%로 10억원까지 가능합니다.

하나은행 프랜차이즈 가맹점 대출

하나은행 프랜차이즈 가맹점 대출

하나은행이 선정한 프랜차이즈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프렌차이즈 브랜드는 파리바게트, 롯데리아, 뚜레쥬르, 베스킨라빈스 등이 있으며, 신용카드사의 가맹점 매출대금수령 계좌를 1개이상 하나은행으로 지정해야됩니다.

변동금리로 최저 연 4.4%이며, 사업기간 6개월 미만이라면 창업자금으로 최대 1억원까지 가능합니다.

사업기간이 6개월 이상이라면 운영자금으로 대출이 가능하며 최대 2억원까지 가능합니다. 단, 프랜차이즈 브랜드별로 한도는 차등적용되니 유의하세요.

함께보면 좋은 글
대출상담사 조회, 거래전 반드시 확인해야되는 이유?
햇살론 재대출 조건은?

하나은행 자영업자 바꿔드림론

바꿔드림론

연 15%이상 고금리 대출을 보유하고 있다면 하나은행 자영업자 바꿔드림론 조건 알아보세요.

신용등급 6등급~10등급 이라면 연소득 5천만원 이하,

신용등급 1등급~5등급 이라면 연소득 3천5백만원 이하

인 경우 하나은행 자영업자 바꿔드림론으로 대환대출이 가능합니다.

최저 연 6.5% ~ 11%로 고정금리입니다. 고금리 대출원금 이내로 한도가 결정되며 최대 3천만원까지 입니다.

https://sexvibe.video bitch degrading anal b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