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 브로콜리가 곁들여져 맛있는 양배추즙 파는곳 추천

요즘 건강을 생각해서 양파즙이나 양배추즙 많이 드셔보셨을 거예요.
그런데 오래 먹지 못하는 이유가 별로 맛이 없었기 때문인데, 정말 맛있는 양배추즙 파는곳 추천 할만한 제품이 있어서 알려드릴까 합니다.

양파즙은 예전부터 호박이랑 같이 섞고, 꿀이 들어가 있는 것도 있고, 맛을 개선해 왔지만, 양배추즙은 별로 변화가 없었거든요.
그래서 얼마 전까지 양배추즙은 마시기를 조금 꺼린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이제는 양배추즙도 예전이랑 다르게 마시기 편하고 맛도 좋은 양배추즙이 나왔더라고요.

사과 브로콜리가 양배추와 함께 혼합 즙으로 나왔는데, 생각보다 맛이 있어서 깜짝 놀라긴 했습니다.

양배추즙 파는곳 – 이즙이 맛즙 리뷰

배송이 왔는데 생각보다 빨리 와서 좀 놀라긴 했고, 막상 받아보니 상자 디자인도 건강한 느낌이 드는 좀 촌스러운 디자인이었습니다.

한쪽 면에는 제품명과 원재료 등 양배추즙의 성분이 어떤 것인지 설명이 나와 있습니다.

음료수 선물상자 포장이랑 같은 디자인이었고, 누가 봐도, 마시는 제품이라고 생각할 것 같네요.

다른 한쪽 면에는 영양에 대한 정보가 나와 있고, 마시기 좋게 팩으로 30개가 들어가 있습니다.

그냥 봐도 팩도 참 촌스러운 디자인이네요.
그래도 1회용팩은 손으로 쉽게 개봉할 수 있고, 충격에도 강할 거 같아서 휴대하면서 마시기 편할 것 같았습니다.

일단 왔으니 마셔볼 건데 회사 사람들이 좋냐고 물어보더라고요.
저도 지금 와서 마셔봐야 할거 같다니까 자기들도 맛 좀 보자고 해서 몇 개를 나누어 주었습니다.

일단 개봉해서 마셔봤는데 생각보다 맛이 좋았습니다.
사실 양배추즙은 특유의 그 비린 맛이 강해서 사실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 이 제품은 비린 맛이 없고 달달하니 제가 마셔본 양배추즙 중에서 제일 맛있더라고요.

사실 양배추즙의 비린 맛을 잡았다고? 하는 의심이 들었고, 양배추즙이 맛있어 봤자 얼마나 맛있겠어? 라는 생각으로 구매한 제품입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맛있고, 이런 양배추즙이면 충분히 오랫동안 마셔도 좋을 것 같네요.

양배추즙 파는곳 – 이즙이 맛즙 재료 특징

제주도에서 재배한 양배추로 만든 제품이라고 해서 믿고 마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양배추 – 비타민U, 아르기닌, 베타카로틴, 칼슘, 칼륨, 비타민C, 식이섬유가 풍부한 채소입니다.
양배추는 예전부터 위에 좋다고 알려져 있으며, 뿌리까지 갈아서 넣었습니다.

브로콜리 – 셀로라판, 베타카로틴, 칼슘, 칼륨, 비타민C, 비타민A, 철, 식이섬유 등이 풍부하고, 10대 슈퍼푸드에 선정된 채소입니다.

당근 – 베타카로틴, 인, 칼슘, 비타민A, 식이섬유, 비타민C 등이 들어있으며, 맛과 향이 뛰어나며, 건강에 좋은 건 다들 아실 것입니다.

그밖에 사과와 유채꿀이 들어갔고, 그로 인해서 양배추 특유의 비린 맛을 잡아주었습니다.

이런 증상에 좋습니다

항상 속이 더부룩하신 분, 소화에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 위액이 자주 역류하는 분, 야채를 잘 먹지 않는 어린아이, 스트레스로 속이 답답한 직장인, 하루에 몇 잔씩 쓴 커피를 마시는 분이라면 효과가 좋습니다.

양배추즙을 별로 좋아하시지 않았던 분이라면, 한번 드시면, 오! 맛있다는 말이 나올 것입니다.

저 역시 양배추즙이 맛이 없어서 남들이 줘도 마시지 않는 즙이었습니다.
사실 즙 중에서는 배즙과 사과즙 등의 과일즙은 맛있는데, 채소로 만들어진 즙은 사실 마시기 불편하고, 맛없는 제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양파즙도 얼마 전에 마시니까 맛있는 제품도 나오고 있더라고요.

처음이 사과 때문에 단맛이 강한 줄 알았었는데, 유채꿀이 들어가서 기분 나쁜 단맛이 아닌 은은한 단맛이 나서 좋았습니다.
아마도 이런 건강 즙이라면, 마시는데 어려움 없이 가지고 다니면서 마시기 좋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리뷰


https://sexvibe.video bitch degrading anal b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