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아저축은행 모아론 중금리대출 믿을론으로 변경 내용도 같을까?
모아저축은행 모아론 중금리대출 믿을론으로 변경 내용도 같을까?
요즘은 신용대출을 이용하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 예전과 달리 어렵지 않게 직장인이라면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 많아졌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우량 직군에 계신 분들이라면 더 좋은 조건에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인 모아저축은행 모아론이였지만 믿을론으로 중금대출 상품으로 바뀌었습니다.
예전에는 대출을 받으려면, 부동산을 담보로 대출을 받아야 그나마 좀 수월하게 이용할 수 있었지만, 그 당시에는 신용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신용보증인도 필요했으며, 서류 역시 여러 가지가 필요했습니다.
이제는 대출을 이용하는데 무담보로 신용대출을 해주는 상품이 많아졌고, 은행권의 통합으로 인해서 연 소득과 신용등급이 높다면, 대출을 이용하기 쉬워졌습니다.
물론 신용대출도 좋은 상품이 많이 있지만, 그래도 부동산을 담보로 대출을 해주는 상품이 금리와 신용등급이 다소 낮더라도 이용이 가능한 상품이 많이 있습니다.
요즘은 신용등급의 중요성을 아시는 분이 많이 계시지만, 원래 은행의 상품을 많이 이용하신 분이 아니라면, 신용등급이 낮아서 대출을 거절당하는 경우가 많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요즘에는 어렸을 때부터 신용등급을 올려주기 위해서 부모님들이 통장을 개설해 주고, 예금 또는 적금 상품을 활용해서 신용등급을 미리 올려주는 분들도 많이 생겨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모아저축은행 모아론 변경 믿을론 신청대상 및 한도
본 상품은 우량 직군 고객분들을 위해서 간편하게 인터넷 또는 전화로 신청이 가능하고, 심사 후 무보증으로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 대출 신청일 기준으로 만 19세 이상 소득이 확인이 되는 고객분
- 대출 한도는 최고 1백만 원 ~ 최대 5천만 원 이내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모아저축은행 모아론에서 바뀐 믿을론 대출 금리 및 상환방법/ 대출 기간
본 상품의 대출 금리는 최저 연 15.0% ~ 최고 연 16.4%의 금리를 적용하는 상품입니다.
상환 방법은 만기 일시상환 방식과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만기 일시상환 방식은 약정 기간 동안 매월 이자만 납입하고, 약정 만기일에 맞춰 원금을 모두 납입하는 방식입니다.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은 약정 기간 동안 원금과 이자를 계산해서 균등하게 분할하여 매월 납입하는 방식입니다.
대출 기간은 최장 5년 이내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모아저축은행 모아론에서 바뀐 믿을론 유의사항 및 준비서류
본 상품의 대출 금리 결정은 신용도 및 기타 연건에 따라서 차등 적용이 됩니다.
본 상품은 중도 상환 시 중도 상환 수수료가 발생을 하며, 3년 이후에는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준비서류는 주민등록초본, 신분증 사본, 소득증빙서류 일체가 필요합니다. 본 상품은 보증인이나 담보물이 필요하지 않는 상품입니다.
대출상품 이용 시 고객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으며, 하락한 신용등급으로 인해서 대출 한도의 축소 금리의 상승 등 금융거래의 제약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