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건 효과 – 실제 3가지 제품구매 후 순위 비교 및 사용법
요즘 많은 분들이 관심이 있는 제품 중 마사지건이라는 것이 있는데 실제로 마사지건 효과 있는지? 어떤 제품을 사야 하는지 유트브 같은 곳에 많이 올라오곤 합니다.
그래서 저도 3개를 구매해서 어떤 장점이 있고, 어떤 단점이 있는지 저렴한 제품부터 고가의 제품까지 모두 비교해 보았습니다.
저도 3가지나 마사지건을 살 필요는 없었지만, 주변 사람들이랑 같이 다이어트를 하려고 하는데 동기 부여할 것이 필요했습니다.
그래서 상품을 걸까? 아니면 상금을 걸까? 하다가 운동하는데 근육도 풀기에 좋을 것 같아서 마사지건을 상품으로 1등은 돈안 내고, 2등은 하나 가격, 3등이 나머지 가격을 모두 부담하기로 하고, 내기를 시작했습니다.
일단 마사지건은 저렴한 것부터 약간 고가의 마사지건까지 모두 구매를 했는데 일단 저렴하다고 모터가 나쁜 것은 아니더라고요.
유튜브에서는 마사지건을 힘으로 눌렀을 때 멈추거나 하며, 좋지 않은 제품이라고 합니다.
일단 그래서 저희는 3가지 제품을 구매했고 비교를 해볼까 합니다.
마사지건 효과 – 실제 3가지 중 마사지 디바이스
저희가 구매한 제품은 마사지 디바이스라는 제품인데 구매한 제품 중 가장 저렴한 제품입니다.
상자에 마사지 헤드에 관해서 설명이 되어 있고, 이 제품은 상자를 잘 보관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는 제품입니다.
안에는 플라스틱으로 되어있는 트레이가 있는데 뚜껑은 없기 때문에 트레이에 넣고 상자에 넣어두고 써야 합니다.
모터는 3300RPM의 힘을 낼 수 있는 제품으로 빨간색과 검정색 두 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 헤드는 총 4가지로 구성되어있으며, 6단까지 설정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마사지건 효과 – 실제 3가지중 액센 P201
이 제품은 가격이 중간 정도 하는 제품으로 액센 P201이라는 제품으로 기본적인 구성은 마사지 디바이스 제품과 비슷합니다.
하지만 이 제품은 가방이 있어서 휴대하기 편리하고, 상자를 따로 보관할 필요가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모터 출력은 3200RPM으로 마사지 디바이스 제품보다는 수치상으로 아주 약간 출력이 덜 나옵니다.
손잡이가 둥글게 되어있고, 20단계까지 조절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마사지 헤드 역시 4가지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상자의 겉면에는 간단한 설명이 되어 있고, 가방 안에 내용물과 같이 제품 설명서도 같이 들어가 있습니다.
마사지건 효과 – 실제 3가지중 롬멜 프랑코
이 제품은 롬멜 프랑코라는 제품으로 가격은 가장 비싼 제품입니다.
이 제품의 특징은 리튬 배터리가 들어가서 세 가지 제품 중 마사지건 비교 하면 가장 가볍습니다.
그리고 충전 시간도 2시간 충전하면 90분 이상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이 제품 역시 전용 가방이 있으며, 옆으로는 액센 P201보다는 약간 커 보이지만 더 가볍습니다.
그리고 가방에는 헤드와 마사지건의 자리가 꼽을 수 있어서 안전하게 보관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구성품 역시 헤드가 6개와 링이 들어가 있어서 다양성은 가장 높은 제품입니다.
이 제품도 20단계까지 있어서 조절할 수 있으며, 3600RPM의 가장 강한 힘을 가지고 있는 제품입니다.
마사지건 3가지 제품 비교
마사지건 출력은 아주 크게 차이가 나지는 않았지만, 확실히 롬멜 프랑코의 힘이 가장 강했습니다.
마사지 디바이스와 액센 P201 제품은 거의 비슷해서 실제로 차이가 거의 없었습니다.
하지만 롬멜 프랑코가 약간 힘이 더 강력한 게 느껴지더라구요.
배터리는 마사지 디바이스가 120분 충전에 1단계 이용 시 120분을 사용할 수 있다고 되어 있습니다.
액센 P201 제품은 충전 시간은 나오지 않았지만, 2시간 충전 시 99라고 배터리양이 표시됩니다.
롬멜 프랑고 제품은 2시간 충전에 90분 ~ 180분 사용이 가능합니다.
마사지 디바이스 제품은 뒷면에 속도 조절 표시나 배터리 잔량 표시가 나오지 않습니다.
나머지 두 제품은 배터리 잔량과 단계를 액정에 표시가 나와서 편리합니다.
롬멜 프랑코 제품은 마사지 강도를 강약을 조절할 수 있지만, 다른 제품들은 단계만 조절할 수 있습니다.
휴대와 편의성은 마사지 디바이스는 전용 가방이 없어서 불편한 점이 있으며, 나머지 두 제품은 전용 가방이 있지만, 롬멜 프랑코 제품이 휴대성에서 조금 더 편합니다.
무개는 마사지 디바이스와 액센 P201 제품의 무게는 거의 비슷했고 약 1kg 정도 무개였습니다.
롬멜 프랑코 제품만 600g으로 가장 가벼웠습니다.
구성품의 차이는 마사지 디바이스와 액센 P201 제품은 헤드가 4종으로 같았고, 롬멜 프랑코는 헤드의 종류가 6가지로 더 많은 구성이었습니다.
굳이 세 가지 제품에서 기능적으로 직접 사용한 순위를 따진다면, 아무래도 롬멜 프랑코가 가장 좋았습니다.
그렇다고 나머지 두 제품이 나쁘다는 게 아니고, 세 가지 제품을 비교해봤을 때 그중에서 가장 좋았던 것이고, 다른 마사지건 효과 및 순위에서 떨어지는 제품은 아니었습니다.
가성비 제품을 따지시는 분이라면, 아무래도 마사지 디바이스 제품이 좋을 것 같고, 가지고 다니면서 쓰시기에는 다른 두 제품이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어떻게 사용하실 것인가에 따라서 어느 정도 차이는 있겠지만, 저렴한 제품이라고 눈에 띄게 힘이 모자라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니 나에게 필요한 제품을 사용하는 게 가장 좋은 제품을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마사지건 사용법 설명서에도 있지만, 작동하는 방법은 마사지건의 뒷면을 전원버튼을 눌러주면 전원이 들어오고 롬멜 프랑코 제품만 손잡이 하단에 전원버튼이 있습니다.
바로 구매할 수 있는 곳 롬멜 프랑코 바로구매할 수 있는 곳 모든 제품 구매할 수 있는 곳 수면에 좋은 본황칠 이노큐 어떤점이 좋은지 확인하세요 사과, 브로콜리가 곁들여져 맛있는 양배추즙 파는곳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