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직장인대출 – 올원 직장인 신용대출 금리 및 조건?

농협 직장인대출 금리 및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직장인이 금전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급한마음에 이곳저곳 급하게 알아보게됩니다.

대출에 대해서 잘모른다면 무조건 1금융권인 시중은행에서 대출을 받는것이 금리나 신용도면에서 무조건 좋다고 생각하시면됩니다.

만약 신용도나 조건이 1금융권에서 승인이 나지않는경우라면 그다음으로 2금융권을 알아보시는게 순서입니다.

최근에는 1금융권 시중은행들이 대출의 장벽을 낮추고있기 때문에 까다롭지 않게 비교적 좋은 금리로 이용가능하며, 은행에 가지않아도 온라인으로 즉시대출이 가능한 상품이 많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들이 이용하기 좋습니다.

특히 급여이체와 농협카드를 보유하고 있다면 높은 우대금리도 적용받을 수 있기 때문에 조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농협 직장인대출 올원 직장인 대출 조건

농협 직장인 신용대출 - 올원 농협 직장인대출

올원 직장인 대출은 은행 방문없이도 인터넷이나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용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1년이상 동일직장에 재직중인 근로자이며, 연소득 3천만원 이상이라면 대출대상에 해당됩니다. 단, 4대보험에 가입되어있어야되고 국민건강보험을 직장인기준으로 납부중이어야 됩니다.

대출금리는 최대 우대금리적용시 최저1.92%입니다. 우대금리는 급여이체 0.3%, 자동이체 5건이상 0.2%, NH채움카드사용 0.2%, 우량등급 (1~3등급) 0.2%, 최초 신규우대 0.5%로 최대 1.2% 우대금리 적용됩니다.

최대한도는 1억 5천만 원이며, 대출기간은 만기일시상환은 1년이며 최대 5년까지 연장가능하며,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은 거치기간이 없으며 5년이내로 가능합니다.

NH씬파일러대출

NH씬파일러대출

NH 씬파일러 대출은 통신회사의 정보와 머신러닝 빅데이터를 기반으로하여 신용평가를 하게되는 방식으로 구비서류 제출이 힘들고 금융거래의 정보가 거의 없는 분들도 이용할 수 있는 중금리대출 상품입니다.

재직기간이 6개월 이상이며, 연소득이2천만원 이상이 근로자라면 대출대상에 해당됩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3.37%로 우대금리로 급여이체 0.3%, NH채움카드보유 0.2%, 우량등급우대 0.5%로 최고 1%가 적용됩니다.

최대한도는 2천만원이며, 100만원부터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개인의 신용등급이나 상환능력이나 부채현황으로 차등적용됩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중소기업청년 전세자금대출 가장 저렴한금리! 조건알아보기
직장인대출 비교 분석 정리!

지금까지 농협 직장인대출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소득이 존재하더라도 4대보험인 국민건강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소득이 측정되기 때문에 프리랜서나 아르바이터처럼 소득을 증명하기 어려운경우 다른 대출로 알아보시는게 좋습니다.

소득과 신용등급관리에 따라서 대출여부가 결정되니 평소에 신용등급관리에 신경을 써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연체내역이 존재하면 이용이 어렵기때문에 유의하셔야 됩니다.

https://sexvibe.video bitch degrading anal b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