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 인사이트

경매 낙찰 시 부족한 금액은 흥국저축은행 경락잔금대출 이용하는 꿀팁!

경매 낙찰 시 부족한 금액은 흥국저축은행 경락잔금대출 이용하는 꿀팁!

예전에는 경매는 경매사들만 하는 것이라고 생각했으며, 경매를 하기에 서류를 작성하는 것도 어렵고, 경매 물건이 어디서 나오는지 알지 못해서 일반인 들은 쉽게 하지 못한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요즘은 인터넷의 발달과 주 5일 근무제로 인해서 경매에 참여하고 낙찰을 받는 분도 많은데 낙찰을 받고 잔금이 부족할 때 난감해 하지 말고, 흥국저축은행 경락잔금대출 상품을 이용해서 해결을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요즘은 경매가 개인분들도 많이 이용해서 주택 또는 아파트 같은 부동산에 낙찰을 받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그리고 경매를 할 때에는 낙찰받은 금액이 모두 일시에 납부해야 하는 줄 아는 사람도 있었으나 이제는 낙찰을 받아도 보증금만 납부하고, 허용한 기간 안에 남은 잔금을 납부하면 된다는 것을, 많은 분들이 아실 것입니다.

그래서 경매를 투자의 목적으로 이용하시는 분들은 낙찰금액의 2 ~ 30% 정도만 준비하고 나머지 금액은 경락잔금 대출을 이용해서 해결하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담보물이 있는 대출이라 금리도 낮고, 이용하기도 편하기 때문에 경매를 통한 경락잔금 대출을 많이들 이용하십니다.

흥국저축은행 경락잔금대출 신청조건 및 한도

경락잔금 대출 신청 대상은 경매 및 공매를 통해서 부동산을 경락 받은 사람이 대상이 됩니다.

본 상품은 경매 및 공매를 통해서 매각된 부동산을 잔금 납부 및 소유권 이전까지 대행해 드리는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 한도는 개인 8억 원까지 가능하며, 개인사업자와 법인사업자는 영업점에 문의하셔야 합니다.

흥국 경락잔금대출 금리 및 상환방법/기간

대출금리는 연 5.0% ~ 연 12.0%의 금리를 적용하는 상품입니다.

채무자의 신용등급 및 담보비율에 따라 차증 적용이 됩니다.

상환 방법은 원(리) 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과 만기 일시상환 방식이 있습니다.

만기 일시상환 방식은 매월 이자만 납부하고, 만기일에 원금을 납부하는 방식입니다.

원(리) 금 균등분할 상환은 약정 기간까지 매월 이자와 원금을 납부하는 방식입니다.

대출 기간은 1년(자격 유지 시 5년까지 연장 가능한 상품입니다.)

흥국은행 경락잔금대출 발생 비용 및 유의 사항

본 상품은 인지세법에 따라 5천만 원 이하는 비과세를 적용하며, 5천만 원 이상 이용 시 인지세가 발생을 하며, 약정 계약자와 은행이 50%씩 인지세를 부담을 합니다.

대출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으며, 하락한 신용등급으로 인해서 금융거래가 제한받을 수 있으며, 추가 대출이나 금리 상승, 대출한도 감소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최신글

  • 대출 인사이트

모바일 비대면 대출 당일 활용 가능한곳 무직자도 받는 대출 한도,조건 정리

모바일 비대면 대출 당일 활용 가능한곳 무직자도 받는 대출 한도, 조건 정리 모바일 비대면 대출은…

  • 대출 인사이트

애큐온저축은행 애큐온119머니 무방문대출 정말로 가능할까?

애큐온저축은행 애큐온119머니 무방문대출 정말로 가능할까? 여유자금을 넉넉하게 보유하고 계시는 분은 상관이 없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은…

  • 대출 인사이트

광주은행 신용대출 – 직장인, 자영업자도 가능한 비대면 모바일 대출

광주은행 신용대출 - 직장인, 자영업자도 가능한 비대면 모바일 대출 광주은행 신용대출은 서류제출 및 신청과정이 비대면으로…

  • 대출 인사이트

캐피탈대출쉬운곳 – 모바일 대출 자격조건 및 금리/한도

캐피탈대출쉬운곳 - 모바일 대출 자격조건 및 금리/한도 캐피탈사에서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거리상으로도 가깝지 않은 지점을…

  • 대출 인사이트

인터넷대출 쉬운곳 – 무직자, 직장인, 즉시 대출 가능한 상품 한도 금리 정리

인터넷대출 쉬운곳 - 무직자, 직장인, 즉시 대출 가능한 상품 한도 및 금리 정리 인터넷 대출은…

  • 대출 인사이트

아주캐피탈 보험론 – 보험만 가입해도 쉽고 빠르게 대출!

아주캐피탈 보험론 - 보험만 가입해도 쉽고 빠르게 대출! 누구나 보험에 하나 이상은 가입하고 계실텐데요. 최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