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하고 유용한 은행거래 서비스

최근 은행에서는 거래가 간편하고 쉽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카드가 없어도 ATM기에서 돈을 인출할 수 있고, 각종 금융 거래 증명서를 집에서 발급받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알아두면 편하고 유용한 은행거래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입출금 내역 알림서비스

은행 고객의 계좌에서 입출금거래가 있으면, 그 내역을 해당 고객에게 즉시 통보해주는 서비스입니다. 문자나 스마트폰 앱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소정의 수수료를 부담할 수도 있습니다.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면 은행에 변경사실을 즉시 알려주세요.

2. 자동이체, 예약이체 서비스  

월세, 용돈, 회비 등 정기적으로 동일 계좌에 일정 금액을 이체해야 할 때 자동이체 서비스를 이용하면 편리합니다. 또 주기적이지 않지만, 특정 날짜에 잊지 않고 한 번 이체해야 할 경우는 예약이체 서비스를 이용하세요.  

3. 무통장, 무카드 인출 서비스

집이나 회사에 통장이나 카드를 두고 나온 경우에도 계좌개설 은행의 ATM에서 현금을 인출하거나 이체가 가능합니다. 단 다른 은행 ATM에서는 이용이 제한됩니다. 사전에 은행 창구에서 서비스를 신청하면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이체한도 초과 증액 서비스

인터넷 계좌 이체 한도를 약관에서 정해놓은 한도보다 많은 금액을 이체할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주택 전세 및 매매 등과 같이 큰 금액을 이체해야 되는 경우 미리 이체한도 증액 신청을 하면, 이체 당일 방문할 필요 없이 인터넷 뱅킹으로 큰 금액을 이체가 가능합니다.

5. 타행 자기앞수표 현금 교환서비스

수표 발행 은행이 아니어도 다른 타은행에서 자기앞수표를 즉시 현금으로 교환해주는 서비스 입니다. 정액권 자기앞수표를 바로 현금으로 바꾸고 싶을 때 발행 은행을 찾으려는 수고 하지마세요. 핮만 수수료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확인하세요.

6. 증명서 인터넷 발급 서비스

금융거래 확인서, 부채 증명서와 같은 증명서를 은행 창구 외에 인터넷으로도 발급해주는 서비스입니다. 급여계좌 등록에 필요한 경우 인터넷 뱅킹을 통해 통장 표지 출력도 가능하다고 하니 이용해보세요.

같이 보시면 좋은 글
병원 판촉물 – 병원 개원 및 행사에 필요한 사은품 저렴하게 구입하려면?
직업이 없는 분들도 대출 가능한 금융권별 한도/조건 자세히 살펴보고 무직자 대출 상품 알아보기
주말 무직자 대출 쉬운곳 – 365일 어렵지 않게 모바일대출 받을 수 있는 곳
소액 마이너스 통장 – 종료된 사이다뱅크 외 무직자 가능한 비상금대출 정리

https://sexvibe.video bitch degrading anal b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