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거래 우대혜택 잘 활용하는 방법

은행거래 우대혜택에 대해서 잘 알고계신가요?
요즘은 이자도 크지않고 혜택이 별로 없다고 생각하지만 우대혜택을 알고 잘 활용하면 장기적으로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우대혜택을 어떻게 하면 받을 수 있고 우대혜택의 활용 방법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회사에서 여행을 가게된 C씨는 직장후배 B씨와 급여가 이체되는 은행에 환전을 하러 갔습니다.
하지만 본인보다 직급이 낮은 B씨가 환율우대를 더 많이 받아 기분이 좋지 않았습니다. 후배B씨는 어떻게 환율우대를 더 많이 받았을까요?

P씨는 긴급하게 자금이 필요한 상황이 발생하였습니다.
예금을 해지할까 고민하던 P씨는 만기일이 얼마 남지 않아서 예금을 해지하는 것이 손해라고 생각하여 금리가 비싼 현금서비스를 이용했습니다.

은행거래 우대혜택 활용방법

1. 주거래 고객제도를 이용합니다.

은행들은 고객의 거래 실적에 따라 혜택을 제공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 은행에서 금융거래를 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계좌이동서비스를 이용하면 거래은행을 쉽게 옮길 수 있습니다.

2. 가족실적 합산 요청합니다.

은행들은 고객과 가족이 동의할 경우에 한에서 실적을 합산하여 가족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거래실적 가족합산을 신청하면 우대 혜택을 받는데 유리합니다.

3. 본인에게 맞는 통장으로 변경합니다.

은행은 고객의 직업, 연령 등에 따라 필요한 혜택을 골라서 제공받을 수 있는 청소년통장, 실버통장, 직장인통장, 가계부통장 등 다양한 입출금 통장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일부 통장은 기존 통장을 전환하는 것도 가능하기 때문에 꼼꼼하게 따져본 후 본인에게 유리한 통장으로 바꾸어 다양한 우대혜택을 누리는 것이 좋습니다.

4. 전자통장을 이용합니다.

은행들은 종이통장을 발행하지 않고 비대면으로 전자통장에 가입하는 고객에 대해 수수료 감면, 금리우대 등 다양한 우대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이나 모바일 뱅킹을 주로 이용하는 소비자라면 전자통장을 이용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5. 예적금 담보대출을 활용합니다.

은행들은 예금이나 적금을 든 고객에 대해서는 이를 담보로 상대적으로 저렴한 금리의 대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때문에 긴급하게 자금이 필요할 경우에는 현금서비스나 신용대출보다는 예금이나 적금 담보대출을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함께 보시면 도움이 되는 글
주택청약 1순위가 되는 방법 어떻게 하면될까?
정부지원대출 새희망홀싸대출 이용하는 자격조건은?
주부 비상금대출 은행 한도는 얼마? 소액 및 담보없이 대출 가능한곳 정리
20대 대출 한도 얼마까지? 조건 따라 다른 청년 은행 대출 및 금리
무직자 모바일대출 가능한 금융권 상품 1금융부터 캐피탈까지 총정리
모바일대출 종류 – 가능한 1금융권 상품 추천 및 대출자격 및 한도조회

https://sexvibe.video bitch degrading anal b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