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금 적금 수익률 높이는 방법 8가지

결혼도 해야하고, 집도 사야하고, 목돈이 필요한 경우를 대비해서 저축을 합니다. 은행별로 금리는 비슷할 거라고 생각해서 비교해보지 않고 예적금에 가입하면 수익률에 차이가 크다고 합니다.
예적금의 수익률을 높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가입 전 가장 유리한 예금 적금 상품을 선별

파인 사이트에서 금융상품한눈에 코너를 클릭하면 다양한 상품의 금리와 가입조건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습니다.

2. 특판 상품 판매여부 확인

신규 고객 유치등을 위해 기존보다 추가로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특별판매 상품을 확인합니다.

3. 은행에 추가 우대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문의

4. 온라인 전용상품 이용

온라인 전용상품은 일반적으로 은행창구에서 가입하는 상품에 비해서 높은 금리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5. 비과세 종합저축을 활용합니다.

만 63세 이상의 경우, 예금이나 적금 가입시 비과세 종합저축 가입요건에 해당되는지 따져보세요. 한도 내에서 세금을 내지 않고 이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6. 자유적립식 적금은 활용합니다.

정기예금에 가입하려는 금액 중 일부금액을 자유적립식 적금에 분할해서 가입하면 더 많은 이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7. 가입 후 긴급자금 필요시 적금 담보대출 고려

예적금이 가입되어있다면 그 예적금을 담보로해서 은행으로부터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돈이 급한 경우 중도해지보다 예적금 담보대출을 받는 경우가 더 유리한 경우가 많으니 꼭 비교해보세요.

8. 만기된 예적금은 바로 인출합니다.

만기가 지난 예적금을 그대로 두면 만기 후 금리가 적용됩니다. 만기 후 금리는 약정금리보다 50%이상 낮은 수준이며, 시간이 지날수록 더 낮아집니다. 만기가된 예적금은 일단 찾은 후에 다시 예적금에 가입하는 것이 수익률에 유리합니다.

함께보면 도움이 되는 글
직장인이라면 어떤 상품이 나에게 좋을지 비교해보세요
연체자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 정말로 있을까?
소상공인이라면 이용이 가능한 대출 상품 어떤게 유리할까?

https://sexvibe.video bitch degrading anal b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