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꿀팁

연회비없는 신용카드 추천! 삼성카드 taptap O, 국민카드

연회비없는 신용카드 추천! 삼성카드 Taptap O, 국민카드

연회비 없는 신용카드는 있을까요? 온라인으로 직접 카드를 신청하면 연회비를 면제받을 수 있는 카드가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고객이 직접 카드발급을 신청을하게되면 카드설계비 혹은 다른기타수수료를 절약할 수 있으므로 최근 여러 카드사들이 온라인카드발급시에 연회비 면제혜택을 많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신청으로 연회비를 면제받을 수 있는 카드중에서도 혜택이 좋은 신용카드의 종류를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20대 추천 적금 정리!!

연회비없는 신용카드 삼성카드 taptap O

삼성카드의 taptapO 카드를 온라인에서 신규발급하고, 앱카드를 이용하면 연회비를 100% 캐시백받을 수 있습니다.

본인에게 맞춤혜택을 쇼핑 7% 할인 또는 커피 30% 또는 50% 결제일할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하철, 택시, 통신요금이 10% 할인됩니다. 영화는 CGV, 롯데시네마 5천원할인됩니다.

국민 Easy auto 티타늄카드

온라인 신규발급을 하는 회원에한해서 KB카드가 연회비 100% 연회비를 캐시백해주고 있습니다.

자동차정비 5% , 자동차부품 5%, 자동차 인테리어업종5%, 주차장5%, 세차장5%, 자동차보험 1만, 베이커리 2천, 아이스크림 2천, 일반가맹점0.2%, 해외가맹점에서 2% 포인트리 적립됩니다.

올리브영 1천포인트리, CGV 온라인 3천포인트리, 메가박스 온라인 3천포인트 적립됩니다.

편의점 CU 1천포인트리, GS25 1천 포인트리 적립됩니다. 휘발유 SK엔크린 1리터당 150포인트리, GS칼텍스 1리터당 150포인트리 적립됩니다.

연회비는 3만원이고 100% 캐시백됩니다. 통합할인한도없이 적립됩니다.

신한카드 Deep Dream Platinum+

연회비는 UNION PAY의 경우 3만원, VISA는 3만3천원입니다. 통합한도는 전월실적이 50만원 이상일때 1만점적립, 전월실적이 100만원 이상일 때 3만점 적립, 전월실적이 150만원 이상이면 최대 5만점 적립됩니다.

지금까지 연회비가 없는 신용카드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연회비가 아깝다면 연회비를 100%캐시백해주는 신용카드를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최신글

  • 보험꿀팁

실비보험비교사이트 한 눈에 비교하기! 확인 해야되는 이유?

병원 치료비를 실비라고 하는데요! 의료실비보험에 가입하면 실손의료비가 보장됩니다. 실비보험비교사이트 활용을 하시면 한눈에 비교가 가능합니다.

  • 보험꿀팁

유병자보험 – 병이 있어도 가입되는 실비/암보험 가입 조건 및 추천상품

유병자보험 - 병이 있어도 가입되는 실비/암보험 가입 조건 및 추천상품 병이 있어도 가입 가능한 상품들이…

  • 대출꿀팁

소액대출 쉬운곳 금융권별로 금리 및 한도를 비교한다면 어디가 좋을까?

소액대출 쉬운곳 금융권별로 금리 및 한도를 비교한다면 어디가 좋을까? 스마트폰이 대중화되면서 모든 일상이 변화했고 편해졌습니다.…

  • 대출꿀팁

농협 직장인대출 – 올원 직장인 신용대출 금리 및 조건?

농협 직장인대출 금리 및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직장인이 금전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급한마음에 이곳저곳 급하게…

  • 대출꿀팁

무서류 무방문 대출 가능한곳! 비대면으로 간단한 모바일대출 상품 TOP 10

무서류 무방문 대출 가능한곳! 비대면으로 간단한 모바일대출 상품 TOP 10 연말을 앞두고 있는 현재 올…

  • 대출꿀팁

취준생 대출 – 취업준비생, 대학생, 청년 대상 생활비 및 보증금 대출 정리

취준생 대출 - 취업준비생, 대학생, 청년 대상 생활비 및 전월세보증금 대출 정리 청년 취준생이 사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