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캐피탈 다이렉트론 – 모바일로 쉽고 빠른 대출!

아주캐피탈 다이렉트론 – 모바일로 쉽고 빠른 대출!

방문 없이 인터넷, 전화, 모바일로 빠르고 간편하게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공인인증 로그인으로 대출 신청을 하면 당일 대출이 가능합니다.

아주캐피탈 다이렉트론 직장인 대출

다이렉트 직장인 대출은 재직기간이 3개월 이상이면서 연 소득이 1200만 원 이상이고 소득증빙이 가능한 직장인, 프리랜서, 개인사업장의 종사자를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연 9.9% ~ 23.5%이며, 대출한도는 2백만 원 ~ 7천만 원입니다. 원리금 균등 상환 방식으로 상환하며 대출 기간은 1년 단위로 설정이 가능하며 1년부터 최장 5년까지 가능합니다.

구비서류는 신분증 사본, 주민등록등본, 재직 서류 및 소득서류입니다. 취급 수수료는 없으며 중도상환수수료는 1.1% 이내입니다.

아주캐피탈 다이렉트론 카드사용자신용대출

다이렉트 카드사용자 신용대출은 본인 명의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사용실적이 존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대출이 실행됩니다. 신용카드 실적을 통해서 소득을 측정하기 때문에 소득증빙서류가 없어도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무직자분들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9.9% ~ 23.7%이며, 대출한도는 최소 2백만 원 ~ 4천5백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원리금 균등 상환 방식으로 상환하며, 대출 기간은 1년부터 5년까지 가능합니다. 필요서류는 신분증 사본, 주민등록등본입니다.

다이렉트 무담보주택신용대출

다이렉트 무담보주택신용대출은 아파트 및 주택보유자를 대상으로 아파트 및 주택의 소유 확인을 통해서 담보설정 없이 이용가능합니다. 주택은 국토해양부 공시가격 기준으로 5천만원 이상이어야됩니다.

보통의 주택담보대출처럼 복잡한 저당권 설정의 절차를 생략하여 빠르고 간편하게 무담보로 신용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직장인대출보다 큰 우대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연 9.9% ~ 23.6%이며, 한도는 2백만원 ~ 7천만원까지 입니다. 원리금 균등상환방식으로 상환하며 대출기간은 1년 ~ 5년입니다.

만약에 신용만으로 소액 자금이 필요하신 분들은 24시간 모바일대출이 가능한 상품들이 많이 있으니 참고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직장이 없는 분들도 걱정하실 필요가 없는 것이 연체만 없다면, 무직자대출 쉬운곳들이 즐비합니다.

예전처럼 문턱이 높지 않으니 주의하시되 다만, 300만 원 가량의 소액만 가능하다는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이렉트 보험계약자대출

다이렉트 보험계약자대출은 본인이 계약자인 정액형 보장보험을 보유한 분들을 대상으로 현재 보험 1건이상에 가입하고 납부중이며, 월 납입액이 10만원 이상이고 최대 가입기간이 12개월 이상인 고객이라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연 9.9% ~ 23.8%이며, 대출한도는 2백만원 ~ 4천5백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원리금균등상환방식으로 상환하며 대출기간은 1년 ~ 최장 5년까지 입니다.

구비서류는 신분증사본, 주민등록등본 사본이며 FAX로 가능합니다. 취금수수료는 없으며 중도상환수수료는 기간별로 차등적용되며 1.1%이내로 발생합니다.

우수고객 추가대출

우수고객 추가대출은 아주캐피탈의 신용대출 및 할부금융을 이용중인 고객중에서 납부이력이 우수한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우대금리를 적용하고 한도를 크게이용가능한 상품입니다. 나의 한도조회에서 한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금리는 연 9.9% ~ 23.9%이며, 한도는 2백만 원부터 4천만 원까지입니다.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상환하며, 대출 기간은 최장 5년입니다. 구비서류는 신분증 사본과 재직 및 소득자료입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무직자 모바일대출 간편하고 빠르게!
무직자대출 쉬운곳? 조건 및 금리/한도
직장인 신용대출 조건/금리/한도 비교! 
마이너스통장 금리 어떤 상품이 좋을까? 자격조건 및 한도는?

모바일로 쉽고 빠르게 이용가능한 아주캐피탈 다이렉트론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과도한 빚은 고통의 시작입니다. 유익한 금융생활을 위해서 반드시 필요한 경우에 상환이 가능한 선에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https://sexvibe.video bitch degrading anal b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