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맞는 신용카드 제대로 선택하는 방법 6가지

신용카드는 종류도 많고 혜택도 다양해서 어떤것을 골라야될지 고민하시는 분들 많으실겁니다. 개인의 소비형태에 따라서 맞는 신용카드가 다르다고 합니다. 자기에게 맞는 신용카드를 잘 선택하면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 나에게 맞는 신용카드는 어떤것일까요?

지출계획을 뚜렷하게 세우우고 똑똑한 소비를 하기 위해 나에게 맞는 신용카드를 선택하는 방법 6가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지출성향을 파악합니다.

가장 많이 지출하는 업종이나 항목, 분야를 잘 파악하여 혜택과 서비스를 따져보고 그에 부합하는 카드를 선택합니다. 예를들어 인터넷 쇼핑몰을 자주 이용한다면 해당 인터넷 쇼핑몰 제휴카드를 발급받아 할인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2. 월 평균 지출규모를 확인합니다.

월 평균 지출규모를 확인하지 않고 많은 카드를 발급받게 되면 실적조건을 채우기 어려워 혜택을 못받게 됩니다.

3. 소득공제를 노릴것인가 부가서비스를 노릴것인가 정하고 선택합니다.

주 사용카드를 선택할 때 소득공제에 중점을 둔다면 소득공제율이 30%인 체크카드를 선택하고, 소득공제율은 10%지만 부가서비스에 중점을 둔다면 신용카드를 선택합니다.

4. 모바일 신용카드를 사용하세요!

카드를 여러 장 보유할 경우 사용처에 따라 할인 혜택등 편의성을 높일 수 있지만 분실이나 도난에 따른 위험성이 커집니다. 여러장의 실물카드의 소지가 불편하다면 모바일 카드를 발급받는 것이 좋습니다.

5. 연회비를 고려합니다.

연회비가 비싼 카드는 부가서비스 활용 가능성을 충분히 감안하고 선택하도록 합니다. 또한 이미 해외겸용 카드를 보유하고 있거나, 해외에서 카드를 이용하지 않는다면 상대적으로 연회비가 2000원에서 5000원정도가 저렴한 국내전용카드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6. 상품안내장의 이용조건을 확인합니다.

카드사들은 혜택 위주로 상품을 홍보하기 때문에 이용조건을 반드시 확인하도록 합니다. 포인트 적립이나 전월실적 제외 대상, 통합 할인한도 등을 꼼꼼히 살펴봐야됩니다.

같이 보시면 좋은 글
창투사 관련주 – 벤처 창업투자회사 주가전망 대장주?
유승민 관련주 – 대선 테마주, 대장주? 총정리! 서한, 대신정보통신
마리화나 관련주 – 의료용 합법화 진행, 테마주 및 대장주?
코덱스200선물 인버스 2x – 하락하면 수익, 하락장 대비! 신청방법?
https://sexvibe.video bitch degrading anal bbc.